안내

2024 졸업작품전시회 일정 및 학생 준비사항 안내 (11/12~13)

by 관리자 posted Nov 08,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4 졸업작품전시회

 

1. 일시 : 11월 13일(수) 09시~16시 30분 (*작품 셋팅은 반드시 당일 오전 9시30분까지 완료할 것)

2. 장소 : 개신문화관 1층

3. 시상 : 최우수상(1팀, 30만원상당), 우수상(2팀, 20만원상당), 장려상(2팀, 10만원상당)

 

2024 졸업작품전시회 준비 사항

 

[준비] 11/12(화) 15:00 ~ 20:00

 - 학과사무실에서 판넬(나사 4개포함)&이젤 대여 및 포스터를 수령한 후, 개신문화관에 셋팅 

 - 판넬,나사,이젤,포스터 수령 시간: 11/12(화) 16:00~18:00, 학과사무실(E8-7동 303호)

★수령하면서 확인서명 및 본인 팀번호 확인 후 셋팅(*랜선 확인 필수)★ 

 - 개신문화관 1층 셋팅 가능 시간: 11/12(화) 16:00~20:00(*20시 이후 폐관) 

 

[행사 및 마무리] 11/13(수) 08:30 ~ 17:30

★전시회 당일 반드시 오전 8:30~9:30분까지 작품셋팅을 완료해야함(*랜선 확인 필수)

 - 셋팅방법 :  팀번호 확인 후 이젤 높이가 전체 전시 이젤과 동일하도록 셋팅

 - 식순 :  전시발표준비(08:30) → 개회식(10시) → 전시(10~15시) → 우수작품시상(15~16시) → 정리정돈(16~17시) → 반납(~17:30)

 - 중식제공: 12시 도시락제공, 식사후 정리정돈 개별진행 

 - 작품심사를 위한 발표(or 예상질의응답) 준비 필요

 - 전시회 종료 후, 전시회장 주변정리 후 각 팀별 판넬, 나사, 이젤 반납 (포스터는 개인소장) 

 - 11/13(수) 전시회 종료 후, 17시 30분까지 지능로봇공학과 사무실로 반납 ★확인서명 필수★ 

 

[유의사항] 

 - 전시회장 테이블 위에 놓여진 쇼케이스는 이동불가, 이젤 높이를 맞춰 셋팅

 - 랜선 연결 확인은 행사전 모두 완료되어야함

 - 작품 시연에 필요한 모든 기기는 학생 본인이 직접 가져올 것(*랜선, 멀티탭만 지원됨) 

 - 전시회 전날(11/12(화)) 개신문화관 폐관시간은 20시까지임을 유념하기바람

 

[전시장 위치]

 - 개신문화관 1층 중앙출입구 ~ 무대앞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