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4학년필독] 2025 캡스톤디자인 졸업작품전시회 일정 및 제출자료 안내(~10/20,월)

by 관리자 posted Oct 02, 20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2025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및 제출 서류 안내 ■

[졸업작품전시회 장소 및 일시]

1) 일시: 2025. 11. 13.(목) 9시~18시 (※작품전시는 9시 이전 완료) 

2) 장소: 개신문화관 2층(추후 공지)

3) 출품대상자 : [붙임3]명단 참고

※ 팀원이 휴학이나 졸업을 했을 경우에도 나머지 팀원은 반드시 출품해야함

4) 제출서류 : 작품소개글(HWP)&포스터(PDF,A2(420mm * 594mm))(~10/20(월) 23시까지) 

5)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아래 e-mail로 보내주세요.

  * e-mail 주소 : airobot@cbnu.ac.kr
  * 포스터 디자인은 변경하여도 되지만 양식에 있는 내용은 모두 포함하여 안내된 사이즈대로 PDF로 제출 바랍니다.

 

▶ 작품소개글(1장)

* 형식 : HWP파일

* 파일명 : 캡스톤디자인_작품소개글_(우왕이_은송이,...)_좌왕이교수님 ← 교수님은 작품 지도교수님 성함 작성해주세요

* 반드시 제출 양식에서 한 장만 작성하여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스터제작

* 형식, size : PDF파일,A2(420mm * 594mm) ← 사이즈 중요!!

* 반드시 제출 양식에서 한 장만 작성하여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파일명 : 캡스톤디자인_포스터_(우왕이_은송이,...)_좌왕이교수님 ← 교수님은 작품 지도교수님 성함 작성해주세요

※ PowerPoint에서 [디자인메뉴 -> 슬라이드 크기]에서 형식, size를 위와 같이 맞춰주시기 바랍니다. 

* 지도교수님, 팀원 이름 반드시 기재,  첨부된 샘플형식으로 작성

 

붙임

 

1. [붙임1] 2025 졸업작품전시회 작품소개글(학생명1,학생명2_ooo교수님)

2. [붙임2] 졸업작품전시회 포스터 샘플(참고)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