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1학기 종합설계II 부품신청 안내 ■
※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손소독 및 마스크 착용 필수.
★★★ 2021-1학기 종합설계II 진행학생은 다음과 같이 부품신청 바랍니다!! ★★★
LINC+사업단에서 지원이 되므로 아래 방법에 따라 신청하기 바랍니다!!
기한 내에 미제출시 추가 부품지원은 없습니다.
강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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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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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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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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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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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02강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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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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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bot3225@cbn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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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8-7-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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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3)261-3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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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04강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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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c2473@cbn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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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1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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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3)261-24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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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06강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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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mi3221@cbn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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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8-7-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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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3)261-3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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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1. 재료비 신청서의 최종 금액과 장바구니 캡쳐 사진의 최종금액이 일치하여야 함
2. 구매 사이트명, 아이디, 비밀번호 기재
3. 구매 사이트 개수는 최대 3곳
4. 구매 사이트 배송지 주소를 반드시!!!!! 학교로 설정 후 제출
(배송지 주소가 학교가 아닌경우 재료비 집행 불가!)
지 원
사업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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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사업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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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원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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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최대 100,000원
※만약, A라는 팀의 팀원이 2명인 경우, 20만원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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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기 간
및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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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4. 5(월) ~ 8. 10(화)
(***신청기간 이후에는 절대로 구매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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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서류제출 및 확인 :
강좌별 담당 조교 확인 후 LINC사업단(E9동 906호,하현지선생님) 서류제출
※코로나19로 건물 내 체류시간 최소화를 위해
[서식]영수증 증빙철(장바구니 캡쳐 화면) 출력 시 "쇼핑몰 아이디, 비밀번호" 기재,
쇼핑몰 주소지: 학교로 변경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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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시
제 출
서 류
및
작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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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1]의 LINC+사업단용 신청서 작성
(샘플로 만들어놨으니 진한 파란색 부분을 작성하면 됨)
① 캡스톤 디자인 과제 신청서
※ 대학원 멘토, 기업지도위원(필수)는 빈칸으로 둘 것
※ 신청서식 하단에 지도교수 서명은 학부사무실에서 받을 것
② 캡스톤 디자인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 동의 체크 후 전체 팀원 자필서명 필수
③ 캡스톤 디자인 재료비 신청서
- 반드시 학부 사무실 확인 후 LINC+사업단으로 서류 제출할 것(***신청기간 이후에는 절대 구매 불가)
- LINC사업단 인터넷으로 구매할 경우 인터넷 가격대로 적고(배송비포함), 업체에서 견적받을 경우 업체 견적서 금액대로 적을 것
- 각 팀의 집행 예산은 반드시 각 팀에서 관리해야하며, 물품 수령도 각 팀에서 수령 가능한 곳으로 지정하여 구매할 것
(***보관장소 반드시 기재- ex. E9동 310호 ㅇㅇ연구실, 동아리방, 학생회실 등)
- 동아리가 없는 팀의 경우에는 보관장소를 각 강좌 담당 사무실로 적을 것
④ 영수증(증빙자료)첨부철
- 견적서 (온라인 구매시 장바구니 물품 내역 캡쳐본으로 제출)
※ 아이디 비밀번호 기재, 배송 주소시 학교로 변경 ← 미기재시 구매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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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
수령후
제 출
서 류
및
작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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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 수령 후 [첨부2]의 서류를 학부사무실로 반드시 제출
① 검수(재료사진) 첨부철
※ 인수확인자는 팀원 중 한명 이름 적기
※ 품명 적고, 반드시 품목별 정확한 개수가 나오도록 사직 찍어서 첨부할 것
② 캡스톤디자인 과제 결과보고서
※ 과제결과는 반드시 10줄 이상 작성할 것
※ 기업체 지도위원 지도내용은 간략하게 1줄 작성
※ 대학원 멘토의 역할은 간략하게 1줄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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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매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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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구매
1)견적서를 발행하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견적서 발급을 받아
(인터넷 견적 발급이 안 될 경우 장바구니에 담은 물품 내역 캡쳐본으로 대체)
제출서류를 강좌 담당 각 전공 사무실에서 확인받은 후 복사본은 과사무실 제출,
원본은 LINC사업단에 제출
2)LINC사업단에 서류 제출함과 동시에 LINC사업단의 지정된 PC에서 인터넷 구매
(*온라인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모든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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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
사항
(구매
불가
물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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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료비 사용 세부 지침
공통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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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캡스톤디자인 재료비는 소모성 물품 구입에 한한다.
¤ 도서는 다른 재료 구매 후 잔액으로 구매할 것.
또한, 도서관에 있는 책의 경우 구입 불가(프로그램 종료 후 지도교수 또는 사업단에 반납)
¤ 범용성 기자재 구매 불가!!
- 범용성 기자재 범위 및 세부내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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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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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기기,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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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상, 책장, 의자, 작업대, 복사기, 팩스, 전화기, 소화기, 운송장비, 계산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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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및 주변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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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본체, 모니터, 프린터, 스캐너, 스피커, 일반 업무용S/W(워드, 오피스 등), 컴퓨터관련 부품(CPU, RAM, 외장하드(HDD,SSD), USB 등 저장장치), 키보드, 마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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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각기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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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HP, 슬라이드, 빔프로젝트, 영사막, 카메라, 비디오카메라, 프리젠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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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가전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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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장고, 보일러 방열기, 전기로, 에어컨, TV, 비디오, 난로, 선풍기, 오디오, 유무선 전화기, 조명기기, 정수기, 전자수첩, 세단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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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학 및 자연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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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소모품 및 사무용품은 총 예산의 20%내에서 집행 가능
¤ 과제 수행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부품 및 시약, 시작품 가공비, 생물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컴퓨터 그래픽 카드는 과제와의 연관성을 명확히 제시할 경우 구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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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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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사업단(학연산 906호) : 하현지 선생님(T.261-3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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