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및 제출 서류 안내 ■
[졸업작품전시회 장소 및 일시]
1) 일시: 2025. 11. 13.(목) 9시~18시 (※작품전시는 9시 이전 완료)
2) 장소: 개신문화관 2층(추후 공지)
3) 출품대상자 : [붙임3]명단 참고
※ 팀원이 휴학이나 졸업을 했을 경우에도 나머지 팀원은 반드시 출품해야함
4) 제출서류 : 작품소개글(HWP)&포스터(PDF,A2(420mm * 594mm))(~10/20(월) 23시까지)
5)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아래 e-mail로 보내주세요.
* e-mail 주소 : airobot@cbnu.ac.kr
* 포스터 디자인은 변경하여도 되지만 양식에 있는 내용은 모두 포함하여 안내된 사이즈대로 PDF로 제출 바랍니다.
▶ 작품소개글(1장)
* 형식 : HWP파일
* 파일명 : 캡스톤디자인_작품소개글_(우왕이_은송이,...)_좌왕이교수님 ← 교수님은 작품 지도교수님 성함 작성해주세요
* 반드시 제출 양식에서 한 장만 작성하여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스터제작
* 형식, size : PDF파일,A2(420mm * 594mm) ← 사이즈 중요!!
* 반드시 제출 양식에서 한 장만 작성하여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파일명 : 캡스톤디자인_포스터_(우왕이_은송이,...)_좌왕이교수님 ← 교수님은 작품 지도교수님 성함 작성해주세요
※ PowerPoint에서 [디자인메뉴 -> 슬라이드 크기]에서 형식, size를 위와 같이 맞춰주시기 바랍니다.
* 지도교수님, 팀원 이름 반드시 기재, 첨부된 샘플형식으로 작성
붙임
1. [붙임1] 2025 졸업작품전시회 작품소개글(학생명1,학생명2_ooo교수님)
2. [붙임2] 졸업작품전시회 포스터 샘플(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