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필독] 2025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지원 안내
■ 지원학생 : 캡스톤디자인Ⅰ 수강하는 전자공학부, 지능로봇공학과 재학생
■ 지원분야 : 충북 3대 전략산업(이차전지, 바이오, 반도체) 분야
■ 지원범위 : 일반 캡스톤디자인 실험‧실습비 팀당 60만원
■ 방문순서 : 양식작성 후 지도교수님 검토요청 → 승인완료 → 지능로봇공학과사무실(E8-7동 303호)방문 확인 및 날인 후 → RISE사업단(E9동 906호) 서류 제출
■ 재료비 신청기한 : ★12/18(목)까지
*지도교수님과 주제 면담이 끝나고 제출하여주세요.
*해외구매일 경우 배송일정을 확인하여 미리 신청하여주세요. 일주일 이상 소요되기도 합니다.
■ 결과물 제출기한 : ★12/26(금)까지
■ 유의사항
1. 재료비 신청서의 최종 금액과 장바구니 캡쳐 사진의 최종금액이 일치하여야 함
2. 구매 사이트명, 아이디, 비밀번호 기재
3. 구매 사이트 개수는 최대 3곳
4. 구매 사이트 배송지 주소를 반드시!!!!! 학교로 설정 후 제출
(배송지 주소가 학교가 아닌경우 재료비 집행 불가!)
5. 모든 물품 및 사무용품 구매 시 비교 견적서 제출
6. 물품수령 후 꼭 한곳에 모아 전체 갯수 확인할 수 있도록 사진찍기
■ 신청 시 제출서류 (RISE사업단 제출용)
① 캡스톤디자인 운영계획서
산업체 지도위원 → 없으면 공란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동의 체크 후 팀원 전원 자필서명
③ 재료비 신청서
학과사무실 확인 후 RISE사업단 제출
업체 견적 시 → 견적 금액 그대로 작성
온라인 구매 시 → 인터넷 가격 기준 작성
모든 물품 및 사무용품 구매 시 비교 견적서 제출
배송지: 팀별 수령 가능 장소 기재
학교로만 작성
예: E8-7동 310호 ○○연구실, 동아리방 등
동아리 없는 팀 → “지능로봇공학과 사무실(E8-7동 303호)” 기재
④ 영수증(증빙철)
견적서
온라인의 경우 장바구니 캡처 제출
아이디·비밀번호 기재 + 배송지 학교 주소 변경 필수
■ 물품 수령 후 제출서류
① 검수(재료사진) 첨부철
인수확인자: 팀원 1명 이름
품명·수량 정확하게 보이도록 사진 첨부
②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10줄 이상 작성
■ 구매 방법 (온라인 구매)
견적서 발급 가능한 사이트에서 견적서(업체 2곳) 발급
비교하여 저렴한 업체의 견적으로 신청서 작성
불가 시 → 장바구니 캡처로 대체
학과사무실 확인 → RISE사업단 제출
★구매 불가 품목 (중요)
★붙임 참조
■ 문의
RISE사업단(E9동 906호)
담당: 배수빈선생님
TEL: 043-249-1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