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1-2학기 개강관련, 학생들의 학기 중 코로나19 백신접종에 따른 공결 신청이 다수 예상됨에 따라 공결처리(코로나19 백신접종 관련 사항에 한함)
절차를 간소화하고 그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 코로나19 백신 접종 관련 공결인정 범위
시기 구분 |
공결 처리 가능 여부 |
제출서류 |
사유선택 |
비고 |
접종 당일 |
공결 처리가능 |
`42; 백신접종 시기 확인 가능한 증빙자료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등) |
코로나19백신 접종을 위한 병의원 방문 |
코로나19 백신접종에 따른 예외적 공결 허용 |
접종 이후 이상반응 시 |
공결 처리가능 |
`42; 공결승인신청서(한글파일첨부) `42; 백신접종 시기 확인 가능한 증빙자료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등) `42; 이상반응 관련 진단서(소견서) 등 |
코로나19 백신접종 후 이상반응 |
질병에 의한 일반 공결에 해당 |
3. 신청방법(학생)
개신누리 로그인 →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업정보 → 공결신청 → 신규버튼 클릭 → 내용 작성 → 저장
( ※공결사유선택 : “코로나19백신접종을 위한 병의원 방문”/“코로나19 백신접종 후 이상반응” )
4. 기타사항
가. 코로나19 백신접종 관련 공결처리는 온라인만으로 진행
나. 담당과목 교수자는 공결승인 내역을 수시로 조회하여 출석부에 즉시 반영
다. 개신누리(종합정보) 공결신청 공결사유 항목에 “코로나19백신접종 관련 2개항목 추가”
붙임 1. 공결 신청(코로나19백신 접종을 위한 병의원 방문) 1부.
2. 공결 신청(코로나19 백신접종 후 이상반응) 1부. 끝.